본문으로 바로가기

23년 교인입니다 [구원]의 정의를 정확히 알려주십시오

2007.02.27 04:01

 

 

xkqakdnsxls

 

ㅋㅋ 내공 좀 많이 걸지........

목사나 중들도 헛소리하고,

그것도 설교라고 쪈 챙기는데........ㅎㅎ

 

그런데 구원이란? 말이 나왔으니,

무엇을 구원 받았다 하는지.......

 

사람이 태어나서 죽으면 어디로 가나요?

천국? 지옥?

살아서도 헤매는데 그 인생들이 죽어서 천국이라?

이렇게 생각하는 것이 구원인가요?

그렇담 이것은 마약보다 더 무서운 습관성 중독이군요?

왜냐하면 그렇게 믿는 믿음 속에서 가능한 일이니까요.

자기최면과 같은 거네요.

그 믿음이나 최면이 풀리는 순간,

약발이 떨어진 거니까요,

 

ㅎㅎ주여!

나를 시험에 들지 말게 하옵시며,

저를 괴롭히는 사탄의 손에서 구하옵소서!

 

ㅋㅋ 사탄이 어디 있어 괴롭히고,

주가 왜? 시험에 들게 합니까?

나약한 인간들이 만들어 내는 허상이지요,

 

그것을 이용해 치부하는 무리들은 사탄 일까여?

하나님의 신실한 종들 일까여?

 

님을 비웃자고 한 애기는 아니고,

님의 말이 진실 된 면은 있네요,

 

구원에 대해서 자신 있게 말하는 사람들은,

위의 부류들 일겁니다.

 

구원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구원을 받았다 하던지,

구원을 받기위해 노력할거 아닐까여?

 

구원의 본래 어원은 불가 지장경에 언급되어 있는데,

이것은 불세존 이전에 시대가 있는데,

즉 우리가 말하는 주전 · 주후 하듯이,

 

태초세상을 시작하면서,

성서에서 말하는 하나님이라 보심 될 겁니다.

 

세상의 종말과 구원에 대해서 말한 것이 있읍니다.

그것이 성서의 구원론으로 연계되어 있으며,

이것은 마지막 때의 구원이라 보시면 될 깁니다.

 

앞서 말했듯이,

구원은 처음 하나님의 약속이지요.

 

그러나 예수를 믿음으로 구원을 받는다는 것은,

어폐가 있는 이야기고,

예수가 한말의 진의를 알고,

그 말씀을 깨우치면 길이 있지 않을까여?

 

세존이 말하기를... 지장에게...

당시 불안으로 봐도,

지장의 구원겁이 보이지 않는다고 했읍니다,

 

이 말의 뜻은 지장이란 분이,

구원겁 이전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불가에서는 이 분을 지장보살 이라고도 하고,

대원본존이라고도 합니다.

 

불가의 공부를 좀 알면,

대원본존이란?

하나님 그리스도란 뜻이지요,

 

그리고 구원에 대해서

가장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는 경전은,

이 나라에서 전해지는 천부경이란 책속에

상세히 기록되어 있으나,

아직 그 경전을

제대로 해석한 사람이 없는 듯합니다.

 

단순이 81자로 기록되어 있는데

팔만경문을 함축해 놨으니까요...

 

팔만경문이 함축되었다면

우주의 생성과 인간의 존재, 오고가는 것,

하나님이 존재하는 이치를 설명해 놓은 것이지요,

 

그리고 어떻게 구원에 이르게 되고,

구원을 받게 되면 어느 과정에 이르는가도

기록되어 있는 거 같읍디다.

 

ㅎㅎ그런데 님 말대로 구원을 받았다 하는 자들이

늙고 병들면, 그건 아닌디????

더구나 죽는다면,

그것은 더구나 더 아닌디?????????

 

영생에 이르는 첫 관문이,

구원이라고 나와 있는 것 같읍디다.

또한 예수가 알려준 진실도 마찬가지구여.

 

천부경에서는 이것을 삼 육 구 라고 표현 했는데,

이 뜻인 즉.

죽어서는 절대 구원의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 인간으로 태어나서만이 갈 수 있는 길이라는 뜻도,

감추어져 있는 것 같던디?

 

에그 쉬자! 여그까지만.........

 

구원을 받았다 하는 것 보담,

사는 날의 생을 열심히

즐거움을 같고 사는 것이

현실적으로 구원보다 낫지 않을까?

알지도 못하는 거 억지로 골머리 썩히느니???

 

신앙이라는 거 자기가 선택하고,

스스로 믿기도 하고 버리기도 하는 것.

 

모든 것은 스스로 행동하면서

마치 신의 계시나 섭리에 의해서 움직여지는 것 같이,

거짓된 행동을 하는 것 보담

마음이 원하는 대로 진실 된 삶이 나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