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도를 깨우치겠다고??? 빙신들 삽질하고있네들^^구원???같은소리 ㅋㅋ^^

2012. 9. 16. 7:43 옮김

 

 

적우

 

 

어제는 열심히 일하고 ^^ ???를 만났는데,,,,,

 

우찌까???? 바람님을 맞은지 17년 되셨다네????

그래서 말도 못 한다는데,,,,,,ㅠㅜ ,,,,,

하긴 진작부터 말 하는데,,, 거~ 참!,,,,

‘저기... 치료만 해 주시면...’

 

‘멀 어케할려고,,,,,,,,,,,,,,,,,,,,,,,’

???????????????????????

ㅋㅋ^^

‘가서 ??? 에나 사와,,,,’

 

치료를 해 주니,,,,어쭈구리<<< 발음 좋고,,,,

‘헉! 어케 단 한 번에???’

ㅋㅋ^^ ‘나 재주 무쟈게 많지????’

‘근데??? 단번에 해 주면????’

‘그러니까... 17년 동안 치료한 것 억울 할테니까?’

‘몇 번 걸치자구,,,,?’^^

‘자 그라고 사업 애기 하자구?’ ^^

‘사업하니까...’ ㅋㅋ^^

‘에이~ 기왕에 한 것...’

‘저그도 아프그만???’

‘그걸 어케 보면서 그냥 아세요???’

‘이상하지???’^^

‘기냥 척 보면 압니다 다 왜?’ ^^

느작 없이 사업 땜시 갔는데,,,,여그도 ,,,저그도,,,

‘나 치료하는 사람 아니야...’^^

(((ㅎㅎ^^바보들! ‘사람 차별하나???’ 지들 속으로)))

자갈 굴러가는 소리 다 들린다.

‘나도 내 것 가지고 내가 하고 싶은 하고

하기 싫음 마는데,,,, 왜? 떫어?’

ㅋㅋ^^ ‘이상하지?’^^

‘모르는 것 없이 다 알고...’^^

다들 침묵,,,,,,,,,,,,,,,,,,,,,,,,,,,,,,,,,,,

‘믿어야 치료를 하나???’

‘난 그냥 하고 싶음 하는데,,,,?’,

‘하기 싫음 말고...’^^

조구 대가리들 가지고 그것도 지능이라고 들,,,,,,,

옆에 있던 이가,,,,

‘치료를 오래 해야 하겠지요???’

‘빙,,,,’

‘아니? 아까도 발음 잘하데???’

 

‘그럼... ???’

‘하는 것 봐서!!!’ ㅋㅋ^^

‘선생님은 장난이 너무 짓궂어요,,,’

‘어떨 때는 애기 같아요,,,’

‘지랄,,,,,,,,,,,,’

‘그런데,,,,,기냥 사업 하는게 나아,,,,’

‘나도 잘난 인간들한테 배웠어!!!’

치료 기술이나 가르켜 줘야겠는데,,,,,ㅋㅋ^^

하나는 찾았고 ^^

하나만 더 찾으면 된다....

치료는 아무나 하나???

것도 선택 받아야 하는 거지???

빙신들... !!!!

주여... ????

 

조지나 감빵 이다......^^

지옥에 갈 놈들이... ^^

현세의 병든 몸 하나 어찌하지 못하는 것들이

뒈져서 구원은 일 원만 보태면 십원이다.

엿도 못 사먹어,,,^^

도가의 기본은 의통,,,,,,

거 다음에 세간해,,,,,,

 

불멸,,,,,

가고 오지 못한다는 말은 철없던 시절에 들었노라,,,

만수산을 떠나간 그 내 님의 무덤에

풀이라도 태웠으면 ,,,,,,,,,,,,,,,,

고락에 겨운 내 입술로

많은 애기 할 수는 없지만

 

<<<<<<<나는((((세상))))모르고>>>> 살았노라...

샌님(중) 하나가...

불쌍한 인생들 치료들을 좀 해주시죠,,,

‘니가 해!!’

‘제가 어떻게 합니까??’

바로 책 갔다가 주고서...

‘배워서 해!’

‘선생님 하는 게 배운다고 됩니까?’

‘아니?’

‘내가 내려 줘야 하지,,,,!’

‘저그 가서,,,,’^^

‘어디요?’

저그,,,,,,,,,이러면 ,,,,,,

벌써 날 샌 소리,,,,,

무슨 말인 줄,,,, 아남???^^

조지나 무사자오(스승 없이 홀로 깨우친다)

하는 것이니 당연히,,, 홀로 깨우치던지,,,,

아니면 ,,,,,,저그,,,,,가서,,,,,,

행식,,,,이라도 ,,,,,,거쳐서,,,,,???

무슨 내림굿 하나???

병신들이지,,^^

 

그렇게 몰라???

 

그러니 아무리 선생님,,,, 해 봐도,,,,,

스승으로 모시고자 해도,,,,,

 

에그???? 당갈 후라이들

그러나,,,,, 항상 ,,,,, 긴가 민가???? ㅋㅋ^^

그러니,,,,, 쇼군이지,,,,,

가끔은 멀쩡한 하늘에 와지끈^^

왜? 하필 그때 손을 들었을까? ????

 

알아서 ???? 깨우치라고???? 조구대가리야?

우연도 자주 되면 그것은 필연 이지,,,,

그나마 ,,,, 세상에 우연이 어디 있을까?

첨단 과학의 물리학도

신물질 증명을 75%면 확신으로 결론 내는데 ,,,,,,

병신 ,,,,,,들,,,,무쟈게,,,,많아,,,

ㅋㅋ^^ 그래도 하나는 이미^^

보지 않고도 알았던 그대^^

는 그 길을 살아서 갈겨^^

내 주변에 그렇게 많은 이들이

깨우침을 얻고자 때로는 가르킴을 내려 달라고 해도,,,

그들이 헛 세월을 보낸 것은

이몸이 누구인지를 모르기 때문이지,,,

 

아니,,, 알아도,,,

잠시 잠깐,,,,, 긴가민가??,,,,

나도 그런 것들은 안 키워^^

기적을 바라보고 가는 그 길은 증상만들 ^^

진법을 드러내면 스스로 심장을 칼로 후비듯 ^^

내 곁에 못 있는다...

진실만이 ,,,,함께 하는것,,,^^

그런 길을 ㅋㅋ^^

개나 소나,,,,,,,,,,,,,,,,,,,

다 알고 다 가는 것 같이 말하는 그대들,,,,,,

 

웃겨^^나를 웃겨^^

정작 진짜로 깨우친 자는

자기가 허물이 많다고 하고...???^^

 

세상 참! 웃기지도 않네 그랴^^

안다는 것은...

이미 깨우쳐 아는 것이지...?

앎에 무슨 학식과 지혜란 것이 필요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