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천*교회, 요한계시록 주인공이라며, 이겨먹고 책 받아 잡수신,

이만* 교주님의 노정에 관한 질문입니다.

2012. 11. 5. 19:09 옮김

왜 살지 들

 

신천* 뿐만 아니라

모든 종교는 사이비(엇 비슷)종교입니다

책을 받았다고라... 무신 책?

아 새끼가 책을 얼매나 멀리하면 책을 줄까?

근데 그 책을 또 어떤 귀신이 줬다는 기여??

 

계시록이 ㅋㅋ 지인 생사여? 빙신 육갑 하네.

빙신들 공갈치구 구라 깔라면,

그래도 대갈통에 든 것이나

좀 있어가지고 해라. 저능아들.

 

하나님이라면 알파와 오메가라고 안하데?

그렇다면 그 자체가 책이야.

 

왜 거기에 성경만 있냐?

성경이라 해봐야,

이 세상에 전해진 경전들 가운데

12000경 밖에 안되는데...

 

팔만 정법경문의 뜻도 모르는 저능아들이

하물며 사천경문은 어떻게 알아?

 

계시록은 사두락 칠답을 말해 놓은 거야,

그것은 사두락 칠답의 주인 밖에 모르는데.

빙신. 사두락 칠답을 알면,

그곳이 어느 곳에 있는지도

알아야 하지 안갔어?? ^^^

 

글구 누가 인간 아니랄까봐,

욕심도 많은 놈이네...

 

무슨 하나님의 영이 임했는데,

예수의 영까지 임하냐?

따따블이네?

소시적 고스톱 삥바리라도 좀 했나?

ㅋㅋ 성령까지 임하면 쓰리고에 피박이다.

미륵불까지 임 하면은 쓰리고에 피박 광박이네?

 

교주라고 하는 새 새끼들 ㅋㅋ

교주라고 공갈치지 말고 그런놈 정도 되면은,

기본이 오광이야.

 

능력발휘해서 이 나라 대통이라도 한 번 해보지?

거역하는 놈 있으면

지옥을 보내든지 죽여 버리든지 하면 될거인데.

꼭 힘도 없는 것들이 주둥이만 살아가지고,

저 같은 저능아들만 집합시켜 소꿉장난하나??

 

그렇지 않아도 사업도 잼 없고,

술 먹고 다니는 것도 잼 없고,

여자 데리고 노는 것도 잼 없고,

무신 도 닦는다 노가리 구워 먹는 넘들도 잼 없고,

더구나 무시기 믿고 어쩌고 하는 것들은

아예 답이 없는 넘들이고...

 

슬슬 카운트 다운이나 시작 해볼거나?

 

2246050 1481414 ㅎㅎ 이거 아는 넘 있으면,

계시록에 나오는 이야기들...

내가 실지로 눈 앞에서

어떻게 일어나게 되는지 보여주지 ㅎㅎ

 

하이고 제발 정신들 좀 차리거라.

 

이넘들아 쥔장은 그만 찾고

집나간 제정신들이나 좀 찾아라.

 

我卽他訝信(아즉타아신)

나는 여호와니라 나 이외에 다른 신은 없나니...

 

제대로 좀 해석들 해라 ㅆㅂ

어떤 새끼들은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다는데...

 

모자란 넘은 찰떡 같이 말해도

개떡 같이 알아들으니 하이고... ?????

 

위의 말은

나 이외에는 다른 신은 없나 니라 가 아니라,

내 정신 이외에는 다른 신은 없나니...

 

인간들이 가지고 있는 자기의 정신이외에는

다른 신은 없다는 말이다.

 

호아가 어떻게 하나님 이름이냐?

호아 = 정신 = 일신 = 케텔 ㅆㅂ 저능아들아.

 

호아는 인간누구나 제정신이 바르면

찾을 수 있는 것이며...

에이~씨 ㅂ 그만하자.